바로가기 서비스



본문

전자민원 서비스

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전자민원 서비스

  1. 업무 마감일 등 이용자가 폭주할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가 곤란할 수 있습니다. 공단지사 또는 콜센터 (국번 없이 1355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2. 22:00(마감일인 경우 20:00) 이후에는기시스템 점검 및 자료 업데이트 등으로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.
  3. 업무별로 마감일에 따라 신청내역에 대한 반영월이 다를 수 있으며, 지사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하는 신고/신청 업무는 전자민원 처리과정 조회에서 처리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4. 증명서를 팩스로 발급받으셨을 경우, 전자민원 처리과정 조회 > 팩스발급 처리결과에서 발급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5. 증명서가 정상적으로 발급되지 않은 경우에는 증명서 발급 프로그램(링크) 을 수동으로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. 수동설치 방법보기
  6. 취득신고, 상실신고 등의 4대 보험 공동신고는 4대 보험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7. 신고/신청 서비스 관련 제출서류 및 확인 등이 필요한 경우 해당 지사의 담당자가 확인 후 개별 연락드립니다.

빠른서비스

빠른서비스

  • 마이페이지
  • 지사찾기
  • 서식찾기
  • 이용자가이드
  • 인터넷 납부서비스
  • 내연금 알아보기